교수 프로필

유동하 교수
  • 서울과학종합대학원 빅데이터 MBA과정 ‘웹마이닝’ 강의
  •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정보학과 ‘웹마이닝 ‘ 강의
  •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‘인터넷 마케팅’ 강의
  • 네이버 검색 광고주 '키워드 광고 효과 분석과 활용' 강의
  • 네이버 검색 광고주 '고객을 사로잡는 실시간 마케팅 방법' 강의
  • 네이버 검색 광고 고객지원팀 사내교육
  • (주)넷스루 기술지원팀장, 마케팅팀장, 전략기획실 부장
  •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
    [ 주요 웹분석 프로젝트 ]
  • 엔씨소프트, 신세계몰, 서울시청, 다음쇼핑, 인터넷우체국, 넥슨, SK네트웍스 패션 브랜드, NH농협은행, 중국 게임회사 세기천성, 중국 게임회사 멍티엔탕, 태국 언론사 타이라 등 다수
    [ 주요 저작물 ]
  • 지식발견 프로세스의 필수 데이터마이닝, 월간 마이크로소프트웨어
  • 데이터마이닝 태크닉 익히기, 월간 마이크로소프트웨어
  • 웹사이트 이용패턴 발견하기, 월간 마이크로소프트웨어
  • 항해하는 웹 사이트의 조타수, 월간 W.E.B
  • 웹마이닝, 월간 마이크로소프트웨어
맨 위로 이동하기